콜마_사랑하면 한눈에 딱^^_TV CF EP1 (FULL ver)
콜마_사랑하면 한눈에 딱^^_TV CF EP2 (FULL ver)
콜마 창립 32주년_신문 광고&지하철 광고
콜마_사랑하면 한눈에 딱^^_TV CF
콜마 창립 32주년_신문 광고&지하철 광고
26km 기획/제작
TV CF 기획의도
콜마는 대한민국 1위의 화장품 R&D기업입니다.
그리고 뷰티를 넘어서 의약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영역을 확장하며
명실공히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콜마는 32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오직 사람들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달려왔던 자신들의 진정성과 아이덴티티를 알릴 수 있는 CF 제작을 원하였습니다.
이에 '대중의 공감'이라는 감정에 포커스를 맞추어 기획을 진행하였고,
'사랑하는 사람을 한눈에 알아본 경험'을 중심 콘셉트로 설정하여
대중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로 시나리오를 집필하였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한눈에 알아본 경험'이 가능한 이유는
사랑하면 그 사람에게 더 집중하고, 더 특별하게 보기 때문일 것입니다.
이 지점을 콜마 TV CF의 내러티브, 중심 카피와 연결시켜서
'콜마도 고객들을 사랑하고, 그렇기에 온 마음을 다해 고객에게 집중하고
고객을 위한 특별한 제품들을 연구&제조한다' 라는 메시지로 귀결시켰습니다.
CF의 프롤로그는 코믹하게 구성, 연출하였고,
본편은 진중하고 감성적인 톤앤무드로 연출하여
고객들을 향한 콜마의 따뜻한 진심이 더 잘 느껴질 수 있도록
2편의 TV CF를 제작하였습니다.
신문 광고&지하철 광고 기획의도
신문&지하철광고는 창립 32주년을 맞은 글로벌 기업 콜마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찬란한 미래를 담는 방향으로 기획하였습니다.
콜마는 항상 우리의 일상에 존재하던 기업이었습니다.
건강한 생활을 위해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모든 제품들을
연구하고 제조하는 콜마의 아이덴티티를 살려서
콜마 자체를 '건강한 일상'의 '브랜드'로 시각화 하였습니다.
콜마의 제품들을 쓰며 건강한 일상을 보내는 가족들의 모습을 표현하고
그 일상에 '콜마'라는 브랜드 택을 다는 광고를 제작하였습니다.
또 우주인의 시점으로 지구를 내려다보는 콘셉트로
지구(전세계)에 우뚝선 콜마를 시각화하여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한
콜마의 현재와 미래를 위풍당당하게 표현하였습니다.
TV CF CREDIT
CLIENT/콜마 제작/26km 시나리오/김순수,김지석 감독/김순수 제1조감독/권진원
제2조감독/정호진 PD/이상호 라인PD/박재윤 촬영/박준배 조명/박귀붕 미술/양미미
의상/박경희 동시녹음/유랑녹음단 작곡/고스트버스터 편집/언프레임
CG/어거스트 색보정/루시드컬러 사운드/고스트버스터
신문 광고&지하철 광고 CREDIT
CLIENT/콜마 제작/26km 아이디어/26km
디자인초안/김순수 디자이너/김주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