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_사이 좁은 이웃_영화
26km 기획/제작
기획의도
교보생명은 자사가 추구하는 사회적 가치인
'상부상조'를 주제로 한 단편영화 제작을 원하였습니다.
이에 상부상조하며 살아가는 한 빌라의 사람들을 주인공으로 정하고,
탐정극, 스릴러 장르를 접목시켜 흥미진진한 장르영화를 기획하였습니다.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추리극 속에 교보생명의 상품 광고,
점점 사라져가는 상부상조의 소중함을 자연스럽게 녹여 연출하였습니다.
교보생명의 바람대로 이 영화를 통해 많은 분들이
더불어 살아가는 삶의 소중함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CREDIT
CLIENT/교보생명 제작/26km 시나리오/김순수,대학내일 감독/김순수
PD/엄관웅 제1조감독/김수민 제2조감독/김정훈 촬영/박준우 조명/이승근
드론/나대환 의상/박정진 헤어메이크업/박선연 노래/김용 편집/이상훈
CG/어거스트 색보정/시네메이트 사운드/데이드림사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