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S

문화체육관광부_틈새페스티벌_CAMPAIGN CF

작성자 26km 날짜 2021-10-27 02:36:56 조회수 1092

 

문화체육관광부_틈새페스티벌_CAMPAIGN CF

26km 기획/제작

 

기획의도

문화체육관광부는 코로나로 인해 공연을 즐길 수 없게 된 시민들을 위해

기차역에서 아티스트의 공연을 즐길수 있는 증강현실 스티커를 제작하여

'틈새페스티벌'이라는 이름으로 거리두기 캠페인을 펼쳤습니다.

그리고 이 캠페인을 홍보할 수 있는 캠페인 영상 제작을 원하였습니다.

이에 캠페인의 필요성과 틈새페스티벌의 효과, 캠페인의 성과 등을

시청자들이 한눈에 알기 쉽도록 시나리오를 구성하였고,

깔끔하고 세련된 화면 디자인과 디테일한 연출로

퀄리티 높은 캠페인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CREDIT

CLIENT/문화체육관광부  제작/26km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작성 권한이 없습니다.